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국시끝나고 채점매고 (1) 베스트 17ㅎㅎㅎ 21.01.22 3034
이 글을 보시는 예비 4학년 학생들에게,, (1) 베스트 40. 21.01.22 3394
노력 (1) 베스트 23노력 21.01.22 1811
177점 (4) 베스트 24뿌애요ㅇ 21.01.22 5045
이번 시험 정리 (17) 베스트 591 21.01.22 4812
고생한 당신들에게 (1) 베스트 17나도 고생함 21.01.22 1687
결과상관없이 다들 고생하셨어요 ! ! (7) 베스트 52. 21.01.22 2465
눈살 찌푸려지는 글보면 (2) 베스트 46. 21.01.22 2880
국시 베스트 52 21.01.22 1699
5일완성 210~220대였는데 이번에 (1) 베스트 20ㄱㄴ 21.01.22 3467
엄마 부둥켜 안고 울었네요... (4) 베스트 24닝낭닝 21.01.22 3956
5일완성아 고마워 (1) 베스트 75ㅇㅇ 21.01.22 3744
61회 국시는 베스트 46. 21.01.22 2667
베스트 33.. 21.01.22 1513
마킹실수할까봐 걱정하는 나 (6) 베스트 16dedeaf 21.01.22 3035
175인데.. (25) 베스트 24최합이다 21.01.22 6097
성적 베스트 34랄릴 21.01.22 1492
재수생 어제 글 올렷던사람이에요! 합격했어요 … (6) 베스트 36합격햇다 21.01.22 3661
재수한 나 (3) 베스트 36. 21.01.22 3063
합격은 했지만... 문제가 무슨 이런식으로 나… (2) 베스트 32ㅇㅇ 21.01.22 3756
관리 진짜 체감 과락전후 였는데 (5) 베스트 67점수 21.01.22 3884
와 247점! (1) 베스트 18무요 21.01.22 2683
178개 합격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 (14) 베스트 12왕자간호사 21.01.22 4567
와 4일보고 합격했습니다 (5) 베스트 194일의기적 21.01.22 3032
비록 선배님 낄끼빠빠 안쳐봣음다물라 들었지만 (5) 베스트 58리밥풀번리승 21.01.22 3385
오 생각보다 점수 잘 나왔네요 베스트 36ㅇㅇ 21.01.22 1557
청원한 거ㅋㅋㅋㅋ (1) 베스트 41이제 21.01.22 2692
국시 홈페이지에 내일 성적나온다는 말은 무슨말… (5) 베스트첨부파일 11빠방이 21.01.22 3864
이제 한문제차이로 떨어진 사람이 나올텐데 (1) 베스트 85ㅇㅇ 21.01.22 3705
세븐데이즈 5회차까지 1회독, 홍지문 2회차까… (4) 베스트 15대두야 21.01.22 2290
아까 글써주신 RN분 합격하면 (1) 베스트 10behss 21.01.22 2557
분명 못본것도 아니고 통과했는데 베스트 22특특특 21.01.22 1520
ㅠㅠ 헝헝 붙었어요 ㅠ ㅠ ㅠ ㅠ ㅠ ㅠㅠ (1) 베스트 11띵떵 21.01.22 2577
이번국시 합예랑 비슷함 (2) 베스트 37"" 21.01.22 3109
어렵다고 욕하고 찡찡대던 사람들 다 어디감?? (6) 베스트 93ㅋㅋㅋ 21.01.22 3765
뭐지?.. (19) 베스트 4461회 합격자 21.01.22 4100
오예 됐다 (2) 베스트 28ㅇㅇ 21.01.22 2045
이제부터 마킹걱정글 많이올라올차례 (4) 베스트 58지금까지데이터 21.01.22 3064
국시 60%니까 180 이상이면 되는거죠? (5) 베스트 24Inoo 21.01.22 3567
홀수. 짝수답지 베스트 421218대박 21.01.22 1859
채점해보니까 (8) 베스트 58진짜로 21.01.22 4069
ㅋㅋ 이럴거면 일찍 올리든가 (1) 베스트 33.. 21.01.22 2891
정답 베스트 10Djdh3 21.01.22 2001
저만 국시원 안들어가지나요,,,? (2) 베스트 11.. 21.01.22 2412
다들 너무 고생했어요 베스트 152020 21.01.22 1333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