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합격번호랑 응시번호 가려야하나여? (4) 베스트 26쵸파맨 18.02.13 2601
수고했다 꼬꼬마 스튜던트 널스들 (14) 베스트 1756회 턱걸이 18.02.13 3045
아직까지 카톡 안오신분?? (3) 베스트 70dfgfjs 18.02.13 2103
올해 국시 수석은 몇점인가요?!! (3) 베스트 33ㅇㅅㅇ 18.02.13 4364
SN 레벨51님 (4) 베스트 38부탁인데 18.02.13 1677
178점 합격....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16) 베스트 14인생은아름다움 18.02.13 3750
친한 후배한테 퍼시픽 요약집 줄 생각인데 이거… (2) 베스트 36ㅇㅇ 18.02.13 2159
저여...제가 그 50점 올랐어요 (3) 베스트 49대박이야 18.02.13 1647
총점 187개, 모성 13개 (16) 베스트첨부파일 5antoni 18.02.13 4539
가채점보다 60~70 오르는게 가능한가요 (22) 베스트 33ㅁㄴㅇㄹ 18.02.13 2436
점수보니깐 떨어질까봐 왜울었는지 (3) 베스트 49 18.02.13 2049
과에서 학생들 국시 개수 몇개 인지 알 수 있… (3) 베스트 61ㅇㅇ 18.02.13 1497
과 꼴등인데 241점합격이요!!!ㅠㅠㅜㅜㅠㅠ (4) 베스트 71ㅠㅠ 18.02.13 2629
176점 계신가요.. (23) 베스트 12176 18.02.13 4564
모성이위험했는데 (5) 베스트 15롬쨘 18.02.13 1694
재수하는 사람입니다 (31) 베스트 17.... 18.02.13 4760
법규 20점 예~~~~~~~~ (13) 베스트 67ㅎㅎ 18.02.13 2681
n수하신분들 다 합격하셨어요? (36) 베스트첨부파일 57. 18.02.13 4074
177점 (20) 베스트 12감사해요 18.02.13 4505
떨어졋어요... 너무 죄송해요 ㅠㅠ (25) 베스트 34노랑곰돌이 18.02.13 4913
과꼴등 -> 217점 합격 (8) 베스트첨부파일 32 18.02.13 2186
새삼 3천원 법규 자료 판매자님께 감사하네요 (6) 베스트 53법규살렸다 18.02.13 2331
핳 점수 273 (5) 베스트 80나왔어요 18.02.13 2571
전에 공부안한후기 올렸던 사람입니다 (2) 베스트 39공부좀해 18.02.13 3224
ㅋㅋ (42) 베스트 79합격가즈아 18.02.13 4444
가채점 ㄹㅇ 신중하게 했나봄 (1) 베스트 57합격얏호 18.02.13 2484
전체랑 과목별평균은 내일 나와요? (1) 베스트 84RN실화 18.02.13 1255
국시 합격률 추이+ 국시 수석 두분이라네요 (20) 베스트첨부파일 56l0 18.02.13 4779
RN 등업됐어요 ㅎㅎㅎ (14) 베스트 14 18.02.13 1632
164 -> 178 인증샷이에요 (12) 베스트첨부파일 22나라구한놈 18.02.13 2485
저 진짜 승리자예요... (16) 베스트 79ㅜㅜ 18.02.13 3074
물국시가아니라 (1) 베스트첨부파일 40다들 18.02.13 1378
그 동안 함께 했던 널스스토리 동무들이여 안녕… (2) 베스트 28왕곰 18.02.13 1380
꿈속에서 성인 47점이 나왔는데 (1) 베스트 42와.. 18.02.13 1445
국시성적 등수확인은 안되나요? (2) 베스트 31 18.02.13 2485
164 -> 178 저보다 더 한 사람 … (10) 베스트 221 18.02.13 2141
어려웠다던 선배님들 (7) 베스트 31ㅇㅇ 18.02.13 1397
국시원 카톡안오신분 (3) 베스트 500 18.02.13 1350
면허번호 (5) 베스트 27. 18.02.13 1659
가채점 154 -> 점수218 (4) 베스트 33세상에 18.02.13 1989
이번 국시 합격률 (국시원 오피셜) (4) 베스트첨부파일 29=_=b 18.02.13 3547
재수생이었어요 (13) 베스트 34heejin 18.02.13 3286
합격이다!!!!!!! 그와중에 법규 20개라니 (3) 베스트 53너무기분좋다! 18.02.13 1798
전 가채점도 안했었어요 시험보고 그냥 망했다는… (4) 베스트 17취뽀오아잣 18.02.13 1238
뭐지.. 가채점보다 (2) 베스트 24옷짜응 18.02.13 1549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