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여러분 (2) 베스트 26밥풀1 21.01.22 2459
보다보니 심보 꼬인 분들이 꽤 있네요..ㅠ (3) 베스트 28 21.01.22 2354
이번국시에 (2) 베스트 76. 21.01.22 2151
이번 국시는 (5) 베스트 50 21.01.22 4284
응시번호 (6) 베스트 461 21.01.22 2626
왜 출제자 욕을 하세요 (18) 베스트 271 21.01.22 4347
합격할것같아요 베스트 27무릎팍도사 21.01.22 2286
이번시험 (8) 베스트 37ㄱㄷㅂㅊㅂㅈ 21.01.22 3881
다들 걱정 ㄴㄴ (11) 베스트 35꼰대꿈나무 21.01.22 3866
아동에서 채워지길... (1) 베스트 28 21.01.22 1639
6시 되면 채점 하실건가요?ㅜㅜ (4) 베스트 31국시 21.01.22 3367
우리한테 왜이러세요 (2) 베스트 58 21.01.22 2576
5일완성을 돌려야됐던게 맞는걸까요? (15) 베스트 71// 21.01.22 4230
간호사 인력부족해서 이번엔 물국시라던 사람 다… (1) 베스트 20ㅇㅇ 21.01.22 3291
아니~~~~~~~ 이건 좀 베스트 32ㅡㅡ 21.01.22 1326
국시준비 문제집 ㄴㄴ 이제 전공교과서로 해야함 (1) 베스트 32 21.01.22 2738
(국시총평)이번국시의 난이도는 어려웠다가 아니… (9) 베스트 262021 21.01.22 4448
아니 시험지 보여주고싶어요 ㄹㅇ (2) 베스트 32내 4년내놔 21.01.22 2194
기본 그림문제 진짜 에바... 4년동안 처음봐… (6) 베스트 32ㅇㅇ 21.01.22 3661
지역 난이도가 어땠나요 답 좀 알려주세요 (8) 베스트 26널스 21.01.22 3381
이건 아니죠 출제위원님들 (1) 베스트 31.. 21.01.22 1820
성인 칠때.. (3) 베스트 10Djdh3 21.01.22 2720
관리 원칙나오는거 뭐에요??? (5) 베스트 26ㅇㅇ 21.01.22 2893
국시 유형에 관하여 (15) 베스트 58다합격 21.01.22 3690
구한말?.산출? Pdca 답뭔가요? 관리 가… (1) 베스트 34 21.01.22 2689
재수생인데 눈물만 계속 줄줄 흐르네요 (4) 베스트 71ㅅㄷㄴ 21.01.22 4010
ㅜㅡㅠ 베스트 18무요 21.01.22 1236
진짜 최고네요 .. 베스트 24오우오잉 21.01.22 1713
그냥 읽기 어렵게 낸 정도가 아니라 (2) 베스트 10응냥 21.01.22 3535
누가 물국시래요ㅠ (3) 베스트 56 21.01.22 2532
국시원 드가서 답지 (1) 베스트 33.. 21.01.22 2810
이거 230평균 나온다고요?????? (2) 베스트 32ㅎㅌ 21.01.22 3191
ㅋㅋ 관리 (1) 베스트 33. 21.01.22 2096
이거 국시 답 6시 이전에는 안나오나요??ㅠㅠ (1) 베스트 29 21.01.22 1895
매번 체감난이도 마그마or용암입니다 (8) 베스트 58대부분합격 21.01.22 3498
성인 관리 기본 어려웠는데ㅜㅜ 다들 그런거죠?… (3) 베스트 31국시 21.01.22 2259
국시 정답 언제알려줘여?? 하.. (4) 베스트 10behss 21.01.22 1993
기본 저만 어려웠나요 (4) 베스트 29 21.01.22 2408
간호사 넘치나봐여? (5) 베스트 26ㅋㅋ 21.01.22 3304
행운의 부적 베스트 33부적 21.01.22 1137
문제집 푼게 노의미 인 거 같음 (3) 베스트 31 21.01.22 2907
평락보다 과락이 두렵네요 (1) 베스트 17ㅓㅏㅏㅏ 21.01.22 2091
불국시 베스트 15이윤2 21.01.22 1118
성인 관리 미 치네 (4) 베스트 17ㅇㅇㅇ 21.01.22 3277
법규 ㅜㅜ (1) 베스트 24애기새 21.01.22 2262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