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아 수정태이프..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국시가 모의고사보다 잘나올수밖에없는게 (2) 베스트 37ㅇㅇ 19.01.28 4129
이의신청 첨부 (1) 베스트 8ㄱㅅㅎㄱ 19.01.28 1929
합격했지만 불합자분들! 지역 코호트 연구문제! (14) 베스트첨부파일 55270 19.01.28 5502
재수생님들은 지금 심정 어떠신가요 ㅠㅠ (6) 베스트 27재수생 19.01.28 4276
기본 국시 (2) 베스트 37기본 19.01.28 2020
제 기준 모의고사vs국시 (9) 베스트 39ㅇㅇ 19.01.28 2913
여기 쪽지를 어떻게 주는건가요? (1) 27쪽지 ㅠㅠ 19.01.28 804
목발에 대해 이의 있으신분들 교과서 확인은? … (4) 베스트첨부파일 23씨나몽 19.01.28 3485
제가 성인을 너무 설렁설렁 풀었을까요...? (21) 베스트 41onee 19.01.28 4838
이번 합격률 궁금해요.. (7) 베스트 57 19.01.28 3321
혹시 국시 후에 학교에서 (10) 베스트 23씨나몽 19.01.28 3201
컴싸 체크하면서 액 옆으로 튀신 분들!! (8) 베스트 68! 19.01.28 2293
국시 오엠알카드 볼펜 !!!! (전화했음) (6) 베스트 62DJskdn 19.01.28 4363
국시원전화 48 19.01.28 774
기본 (3) 24. 19.01.28 982
이번 국시 (22) 베스트 41onee 19.01.28 4439
OMR 20혹시 19.01.28 592
아동 이의제기 할만한거 있나요? (2) 베스트 29붙고싶소 19.01.28 2695
공부방법 (21) 베스트 74ㅠㅠ 19.01.28 3386
지옥같았던 1교시 10꼴찌이 19.01.28 846
이의신청은 본인들 마음아닌가요 (3) 베스트 37ㅇㅇ 19.01.28 2379
쓰앵님 설날 전까지 뭐하며 지낼까용? (5) 베스트 67 19.01.28 2222
성인이 어려울걸로 예상해서 (2) 베스트 67 19.01.28 2349
합격하고 학교 단체방 탈퇴~! (19) 베스트 67 19.01.28 4393
심심해서 문제집 풀고있는데 너무행복해요 (4) 베스트 19 19.01.28 2589
지금까지 계속 안들어가지다가 이제야 들어가지네… 41onee 19.01.28 536
맨날 계획세워서 공부하다가 쉬다가 공부하다가 … (3) 베스트 49 19.01.28 1621
마킹을 못했어요.. (4) 베스트 40아.. 19.01.28 3776
막상 끝나니 할 게 없어요.. (1) 19뭐지 19.01.27 745
저 궁금하게 있는데요 37 19.01.27 478
낼부터 뭐하시꺼예요?? (9) 베스트 41막상... 19.01.27 2460
내년에 국시치는 후배님들 (1) 베스트 71- 19.01.27 2399
합격문자 불합격이면 2시간 일찍 오는거 (7) 베스트 39궁금 19.01.27 4752
속으로만 생각하라고 속으로만 67ㅇㅇㅇ 19.01.27 705
실명제도입하면 말도못할사람들이 50 19.01.27 605
다른건관심없는데 37ㅋㅋ 19.01.27 433
수험번호 (3) 베스트 6Sksms q 19.01.27 2261
국시원 서류 31수류상 19.01.27 454
저 진짜로 궁금한게 있는데요 (1) 베스트 16궁금증 19.01.27 1338
악성글 쓰시는 양반들 정체는... (6) 첨부파일 54ㅇㅈ 19.01.27 937
떨어진 사람들은 붙은 사람들한테 뭐라고 말을 … (4) 베스트 74ㅋㅋㅋ 19.01.27 3146
입사 29 19.01.27 372
지금 이의신청 나온 문제 뭐 잇죠?? (12) 베스트 75익명 19.01.27 3451
진단서 34~~ 19.01.27 708
님들아 수정태이프.. (4) 베스트 33화이트 19.01.27 2357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