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국시 170점대 나오는데 > 간호학 · 국시 | 널스스토리

간호학 · 국시

|임상간호, 간호학, 국가고시 관련 지식을 나누는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간호학 · 국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결격은 재교부에서 사라졌나요? 3년 이내인가요… 39 20.01.21 716
그동안 공부했던게 다 섞였어요 29락교락세 20.01.21 823
옥시토신 부작용이 저혈압 항이뇨 빈맥인건 아는… (4) 베스트 32밍댕 20.01.21 2267
시험 빨리 보면 나갈 수 있어용? (3) 베스트 36예쓰미 20.01.21 2315
법규 지금 5일 풀어보는거 별로일까요? ㅠㅠ (2) 베스트 90 20.01.21 2107
나는 합격할 것이다 32 20.01.21 663
필수예방접종 34 20.01.21 793
저모텔도착ㅋㅋㅋㅋ 36 20.01.21 989
점수 낮은편은 아닌데 (1) 베스트 26아자 20.01.21 1637
오늘 법규 보려고했는데.. 32. 20.01.21 730
와 책 덮으니 하나도 모르겠어여 (3) 베스트 19기억력0.1초 20.01.21 1642
집갈까요.. (1) 34국시합격ㄱ 20.01.21 939
찹쌀떡1회 (1) 베스트 56.. 20.01.21 1156
만삭 조산 (1) 73. 20.01.21 960
응시번호.. (1) 베스트 16tnwon 20.01.21 1237
과학회 (2) 베스트 36 20.01.21 1021
기출만 돌리면 합격한다는거 (1) 베스트 26도토링이 20.01.21 2109
법규 마지막으로 보고 자려고했는데 42띠요옹 20.01.21 694
여러분 내일시험맞죠?대박나세요^^♡ (3) 베스트 34화이팅 20.01.21 2622
성인 안볼사람 있나여 ..? (1) 베스트 74유유 20.01.21 2059
국시끝나구 6시에 올라오는 답 (5) 베스트 12the이니 20.01.21 2905
감염병관리기관과 관리시설 같은말? 80 20.01.21 585
옥시토신 금기증이 고혈압이라고 봤는데 (6) 베스트 32밍방 20.01.21 1567
COPD 비강캐뉼 or 벤튜리 (5) 베스트 560 20.01.21 1603
보세요 (1) 베스트 88ㅎㅎ 20.01.21 2078
이거 해설 잘 못 된거죠? (5) 베스트첨부파일 42? 20.01.21 1142
걍 ㅂㅅ같네요 제가 (8) 베스트 59ㅇㅇ 20.01.21 2478
찹쌀떡 (1) 56아ri 20.01.21 850
밤낮바뀌어서이제공부하려는데오늘밤새고내일시험보러… (4) 베스트 27내일이국시라니 20.01.21 1943
꼬기 머그러가여 83. 20.01.21 610
내일 국시인데;;; (5) 베스트 32방구석 20.01.21 2918
이젠 모르겠다...그냥 잔다.. (1) 베스트 89... 20.01.21 1458
나트륨 칼륨 고혈압 42.. 20.01.21 579
국시카톡 오늘 다 왔나요??? (3) 베스트 22카톡 20.01.21 1989
오일2회 (7) 35여너초밥 20.01.21 964
세븐 5일완성 57밍밍 20.01.21 955
작년 국시 72ㅜㅜ 20.01.21 756
젤 불안한 과목 뭐예여 쌤들은 ?? (22) 베스트 74yy 20.01.21 3354
선생님들 수고 많으셨어요 (4) 베스트 47.. 20.01.21 2008
2교시까지 하고 밥먹는거니까 (4) 베스트 35 20.01.21 2331
성인 (4) 14꾹시 20.01.21 985
간호관리 통솔 (3) 56ㅠㅠㅠㅠ 20.01.21 910
5일완성....점수가 이모양인데 괜찮늘까요ㅠㅠ (6) 베스트 7riabom 20.01.21 3123
Aso증가하는거 뭐있었죠 (2) 베스트 89? 20.01.21 2265
작년 국시 170점대 나오는데 (4) 베스트 10불안해 20.01.21 2888


무료 상담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