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모포트에서 랩 나갈때 > 임상 · 실습 | 널스스토리

임상 · 실습

|인증된 간호사, 간호학생만을 위한 공간
간호사, 간호학생 등급이 되시면
읽기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등업신청 하러가기
임상 · 실습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2 ❄️밝은성모안과 널스스토리 제휴이벤트❄️ 널스스토리 님 25.11.051583
P-care (1) 베스트 62. 19.09.11 2268
ppm pace maker 모드 베스트 36세세 19.09.11 2092
벤트 적용중 셀프호흡 (1) 베스트 25Almost 19.09.11 2598
샘플 CBC ,LFT ...LAB (1) 베스트 11dwkang 19.09.11 2450
HCV HBV 베스트 46. 19.09.11 1765
APTT PT차이 베스트 46. 19.09.11 1961
케모포트에서 랩 나갈때 (2) 베스트 45 19.09.10 3728
근이완제가 왜 처방난건지 잘모르겠어요 ㅠㅠㅠ (4) 베스트 40ㅇㅇ 19.09.10 3667
Hemocliping 베스트 35잘모르겠어여 19.09.10 1441
징크에스주? (1) 베스트 68신규 19.09.10 3359
선생님들...MIMD가 뭘까여ㅜ... 베스트 56 19.09.10 1964
뉴트로진 (2) 베스트 72ㅠㅠ 19.09.10 1871
항생제 정해진 투약시간 (4) 베스트 54도와주세요 19.09.10 3027
안카? 앙카? 가 뭔가요? ㅠㅠㅠ (2) 베스트 41으이아아잉 19.09.10 3127
Hb과 HR 관계/ spo2와 HR관계 알려주… (2) 베스트 79내일까지 19.09.09 2963
cross marching (2) 베스트 21신규라 멍청해 19.09.09 2864
Consolidation (2) 베스트 65냐냐나냐냐냐 19.09.09 2245
알부민 24G로 줘도 되나요?? (4) 베스트 47ㅠㅠ 19.09.09 6288
24시간 소변 (1) 베스트 46ㅇㅇ 19.09.09 3220
수혈시 안티!ㅜㅜ궁금해요 (2) 베스트 90RNjin 19.09.09 3520
수혈시 항생제 투여 여부 (2) 베스트 23.... 19.09.09 4078
CAG 할때 천자부위 (2) 베스트 35존버맨 19.09.09 2907
항생제 투여 끝난 바늘에 찔렸는데 (3) 베스트 21 19.09.08 3268
크레아티닌이 낮으면 베스트 39어렵다어려워 19.09.08 1514
ERCP (1) 베스트 39ㅇ.ㅇ 19.09.08 2453
인계들을때 Hb이 낮아서 (2) 베스트 39ㅎ.ㅎ 19.09.08 3094
수술후 아스피린 왜 주는지.. (1) 베스트 15뀨루잉 19.09.08 2921
신경외과 TDD (2) 베스트 45Ns 19.09.08 2507
약물계산 (1) 베스트 58ㅠㅠㅜ 19.09.08 2067
분만1기 잠재기 옥시토신 (1) 베스트 27어려웡 19.09.08 1613
케모 할 때 열나면 중단하는 이유 (2) 베스트 29신규 19.09.08 3270
endo 갈때 3way 베스트 48진걸빵 19.09.08 1135
붕대 끝 접는 이유 베스트 26똔똔2 19.09.08 1455
열날때 (2) 베스트 27옹잉 19.09.07 2239
퇴사하는데 병동쌤들한테 뭐 돌리는게 좋을까요? (4) 베스트 39ㄱㅆ 19.09.07 3537
신규인데 항생제 믹스하는거 너무 어려워요 (2) 베스트 39ㅜㅜ 19.09.07 5951
sc주사 90도맞을까요??? (2) 베스트 65질문 19.09.07 4016
gomco (1) 베스트 42홧이링 19.09.07 3598
프리셉터선생님@-@ (3) 베스트 66 19.09.07 2854
SMA occlusion (1) 베스트 65GS 19.09.07 1989
임상관찰기록에 ews?? 베스트 41ㅠㅠㅠ 19.09.07 2640
icon monitor (1) 베스트 65중환자 19.09.07 1683
chest tube air leak이랑 osc… 베스트 14망고망구 19.09.07 2401
Muteran (1) 베스트 70 19.09.07 2448
프셉마음 병동간호사한테만 도움되나요?? (3) 베스트 47송소다 19.09.07 3697


무료 상담게시판